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SBS 인기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김종민과 임원희, 최진혁이 먹은 간장게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8일 9시 5분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김종민의 집에 임원희, 최진혁이 방문하여 식사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종민과 임원희는 최진혁이 끓인 소면에 간장게장을 짜서 간장게장국수를 만들어 먹는가 하면, 주황색 알이 가득한 모습과 쭉 짜면 튀어나오는 살들을 소면과 함께 먹는 모습을 보이며, 연신 감탄을 자아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식욕을 자극했다.
특히 김종민은 김종면이라는 별명 답게 소면을 리필하여 거듭 먹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김종민이 먹은 간장게장에 대한 정보 문의가 이어졌다.
김종민, 임원희, 최진혁이 먹은 간장게장은 온라인 한식브랜드 셰프애찬이다. 해당 업체는 과거 OBS ‘성공9단’에도 소개된 바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에 출연하는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은 현재까지 누적 판매수 100,000건에 달하는 인기 제품으로, 연평도에서 잡은 암꽃게를 28년 경력의 박우연 셰프가 만든 특제 간장에 담가 만들어, 짜지 않고 탱글탱글한 살과 게딱지 끝까지 꽉 차있는 고소한 알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한편 셰프애찬에서는 현재 小사이즈(3마리) 구매 시 1마리를 더 주는 3+1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_김민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