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가수 장민호가 모델로 활동중인 한식브랜드 셰프애찬이 2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21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지난 18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종민, 임원희, 최진혁이 맛있게 먹어 일명 ‘미우새 게장’이라는 별명이 붙은, 누적 판매수 10만건에 달하는 ‘장민호가 선택한 간장게장’을 판매한다.
더불어 간장게장과 함께 먹기 좋은 셰프애찬의 인기상품 ‘수제 청양 맵짤이’와 ‘한방도가니탕’, ‘파김치’도 함께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반찬 걱정을 덜어줄 만능 반찬으로 맛있는 음식 조합을 전수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지난번 쇼핑 라이브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금번 라이브에서도 좋은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고 밝혔다.
쇼핑 라이브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이벤트 상품은 ▲장민호 팬사인회 초대권 ▲커피 쿠폰 ▲자사 음식 증정 ▲셰프애찬 자사몰 상품권 증정으로 팬들과 소비자들의 마음을 흔들 것으로 보인다.
셰프애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21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 후 시청할 수 있으며,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다양한 소식 및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셰프애찬의 60여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자사앱,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상품은 본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다.
출처 : 시민일보(https://www.siminilbo.co.kr/)_이승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