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가수 장민호가 모델로 활동 중인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16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내일 오후 6시에 시작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지난달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한, 누적 판매수 10만 건에 달하는 ‘장민호가 선택한 연평도 꽃게장(간장·양념)’을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먹기 좋은 ‘살로만 새우장(간장·양념)’, ‘간장 게장 소스’, ‘만능 비빔 소스’, ‘파김치’, ‘수제 청양 맵짤이’등을 판매한다.
‘장민호가 선택한 연평도 암 꽃게장’은 알이 꽉 차 있는지 꼼꼼한 선별검사를 끝낸 연평도 암꽃게를 셰프의 특제 간장에 재워 짜지 않고 온 가족이 먹기 좋은 맛으로, 고소한 알과 눅진한 내장, 빈틈없이 들어찬 살이 특징이다.
‘장민호가 선택한 연평도 양념게장’은 연평도 꽃게를 셰프애찬의 만능 비빔장으로 무쳐, 꽃게의 달고 맛있는 살이 매콤한 양념에 알맞게 재워져 비린 맛없이 입에 착 붙는 매콤함으로 게장 초급자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살로만 새우장’은 먹기 좋게 까서 나온 새우장으로, 무게와 부피만 차지하는 머리는 떼어내고 맛이 검증돼 있는 셰프애찬의 간장·양념 소스에 특사이즈 깐 새우를 담아 만들었다.
‘간장 게장 소스’는 25가지 재료를 넣고 4시간을 달인 후 24시간 더 숙성시킨 후 간장만 걸러내어 다시 한 시간을 끓인, 총 29시간의 정성이 들어간 간장으로 무방부제, 무향료, 무합성 보존료의 원칙을 지켜 만든 저염식 간장 소스로 감칠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만능 비빔 소스’는 꽃게를 버무리면 양념게장으로, 오징어, 조갯살, 우렁 등 해산물을 넣고 무치면 밥 비벼 먹기 좋은 해산물 비빔장으로, 비빔밥이나 갖가지 무침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마법의 만능 비빔장이다. 손질된 재료의 무게와 1:1로 소스를 넣은 후 냉장에서 1~2일 숙성시켜 먹으면 좋다.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이는 특별한 이벤트는 ▲연평도 게장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인증 시 추첨 통해 상품 증정 ▲커피 쿠폰 및 자사몰 상품권 증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기가수 장민호님을 모델로 한 연평도 꽃게장을 오랜만에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준비했다. 정성을 다해 준비한 만큼, 많은 분께 맛있는 밥상을 만들기 위한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셰프애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 후 시청할 수 있으며,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다양한 소식 및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셰프애찬의 60여 가지가 넘는 다양한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자사 앱, 쿠팡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라온신문(https://www.raonnews.com/)_박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