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3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회사 측은 이날 오후 6시부터 쇼핑 라이브에서 자사 누적판매량 1위에 달하는 ‘통영생굴무침’을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굴 시리즈로 유명한 ‘통영수제어리굴젓’과 신상품으로 출시된 ‘해가뽕’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통영생굴무침’은 누적 판매수 30만 건에 달하는 인기 상품이다. 이 관계자는 “신선한 제철 통영 생굴을 박우연 셰프가 개발한 특제 양념에 무쳐 판매하고 있으며, 굴 함량이 60% 이상으로 알이 굵고 싱싱한 굴을 푸짐하게 넣어 주는 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함께 판매하는 ‘수제어리굴젓’은 통영 생굴을 매콤 칼칼한 양념에 맛깔나게 담아냈다. 굴 80% 양념 20%로 야채 없이 굴로 한 캔을 가득 채웠고, 싱싱한 생굴을 비법 양념장에 잘 버무려 맵거나 짜지 않아 맛이 좋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해가뽕’은 ‘2017년 박우연 셰프가 만든 셰프애찬의 대표 메뉴로, 얼큰한 불맛과 칼칼하고 깊은 국물로 뜨거운 인기를 구사했지만 까다롭고 어려운 조리 방법으로 사라졌다가 이번에 새롭게 재출시됐다.
셰프애찬 측은 “한자로 바다 ‘해(海)’, 더할 ‘가(加)’, 짬뽕의 ‘뽕’을 합성한 해가뽕은 새우, 꽃게, 황태, 멸치, 홍합 등을 넣고 푹 우려낸 육수와 100g이 넘는 굴을 듬뿍 넣어 진하고 시원한 바다의 맛을 잡았다”며 “화유로 불맛을 내는 타사 제품들과 달리 600도의 초고온에 뜨겁게 재료를 볶아 제대로 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굴짬뽕”이라고 소개했다.
회사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굴무침, 어리굴젓 구매 시 사은품 증정 ▲구매인증 시 추첨 통해 해가뽕 1팩 증정 ▲커피 쿠폰 및 자사몰 상품권 증정 등 이벤트도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정도로 칼슘이 풍부하며, 제철 굴은 보약이라는 말도 있다”며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싱싱한 통영 굴로 만든 셰프애찬 굴 시리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셰프애찬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금일 오후 6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 후 시청할 수 있으며, 스토어찜 및 소식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다양한 소식 및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출처 : 세계비즈(http://www.segyebiz.com/)_정희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