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오웬푸드셰프애찬(이하 셰프애찬)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6일 밝혔다.
셰프애찬이 획득한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 인증은 전문평가 기관으로부터 기업의 혁신적인 기술과 시장성, 성장성, 기업가 정신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선정하는 것으로 서류 평가와 현장 실사 등 엄격한 심의를 거쳐 승인된다.
셰프애찬은 김치류 제조 분야에서 샤프란 김치 등 3개의 특허를 받고 기술신용평가 지원 시스템 NICE TCB으로부터 기술신용등급 T-5등급을 획득하였으며, 2022년 2월에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며 기술의 혁신성과 사업의 성장성을 인정받아 이번 벤처기업에 선정됐다.
박우연 셰프애찬 대표는 “오웬푸드셰프애찬의 기술력과 혁신성을 인정해준 벤처기업협회에도 감사드린다”며 “오웬푸드셰프애찬은 좋은 맛 정직한 맛 사랑의 맛을 구현하겠다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고 정직·창의·존중의 정신으로 식재료와 타협하지 않는 정직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오웬푸드셰프애찬은 현재 판암동에 800평의 부지를 확보하여 공장 신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2023년 하반기부터 체인 사업 시작 및 백화점 등 오프라인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2025년부터는 일본과 미주에 김치류 등의 식품 수출을 시작으로 2026년에는 100만 달러 수출 목표를 세우고 있다.
출처 : 이데일리(https://www.edaily.co.kr/)_이윤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