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한식 브랜드 셰프애찬이 신제품 ‘케일 김치’와 ‘케일 자박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셰프애찬의 케일 김치는 셰프의 특제 양념으로 겉절이처럼 가볍게 무쳐서 만든 음식으로 부드럽고 신선한 어린잎으로 만들어 씁쓸함이 적고 은은한 단맛까지 감도는 것이 특징이다.
케일 자박이는 셰프애찬의 인기 김치인 열무 자박이의 칼칼하고 시원한 특제 국물 비법 그대로 쌉사름한 케일을 맛있게 담근 것이 특징이다.
케일은 미국 타임지가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 중 하나로, 녹황색 채소 중 가장 영양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세계 3대 면역식품으로 꼽히기도 하는 케일은 특히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항암효과와 면역력에 도움을 주며,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도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박우연 오너셰프(대표)는 “몸에 좋은 케일을 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밥상에 올리는 김치로 만들어보자고 생각하게 되었다”라며 ‘케일 특유의 쌉사름한 맛에 가장 잘 어울리는 양념을 수많은 연구 끝에 개발했다. 깻잎처럼 한 장씩 떼어 밥과 함께 먹으면 제맛이다. 케일 김치를 통해 밥상 위에 신선한 변화와 함께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_김진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