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왼쪽부터 동구의원 이재규, 환인종합건설 대표이사 최영환, 국회의원 장철민 보좌관 윤기식, 동구기획행정위원장 성용순, 동구의원 박철용, 동구의회의장 박영순, 동구청장 박희조, 오웬푸드셰애찬 대표이사 박우연, 오웬푸드셰프애찬 전대표이사 채미현, 대전경제과학부시장 이석봉, 하나은행 대전세종충남지사장 이동열, 김치라인이사 이영수, 혜원건축사무소장 고주현, 유튜브 채널 그까이꺼 장이장]
㈜오웬푸드셰프애찬 제4공장 신축공사 기공식이 3월 7일 오전 11시 동구 판암동에서 열렸다.
기공식은 개식선언, 국민의례, 내외빈 소개, 공사개요 보고, 기념사 및 축사, 테이프 커팅식, 시삽식,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사개요 보고는 시공사인 환인종합건설㈜ 김영배 현장소장이 맡았으며 기념사는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이사, 축사는 이석봉 경제부시장, 박희조 동구청장, 박영순 동구의회의장, 윤기식 보좌관(국회의원 장철민 보좌관)이 맡았다.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는 “창업 초기 6가지의 제품 판매로 시작했던 셰프애찬이 현재 중소벤처기업이 되었다”라며 “앞으로 제4공장을 중심으로 동구 지역민을 중심으로 상생·발전하며 동구민들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고, ‘동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 ‘대전, 동구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2026년도까지 연 매출 1천억이라는 목표를 결실하기 위해 사업을 펼쳐나갈 것”이라며 힘찬 포부를 밝혔다.
기공식에는 박희조 대전동구청장, 박영순 대전동구의회의장, 이동열 하나은행 대전세종충남지사장, 셰프애찬 협력사 대표, 판암 주민대표, 인기 유튜버 및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셰프애찬 제4공장은 대전 동구 판암 IC 인근에 연 면적 2739.95㎡(828평),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지어질 예정이며 3월 중순 준공을 시작하여 내년 초 완공 예정이다. 시공사는 환인종합건설㈜, 설계 및 감리는 ㈜혜원건축건축사사무소에서 맡았다.
출처 : 아시아경제(https://view.asiae.co.kr/)_정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