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셰프애찬은 오는 8월 장민호와의 모델 계약이 종료된다고 밝혔다. 지난해 7월 셰프애찬의 1대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1년만이다.
셰프애찬은 1대 모델에 대한 애정을 담아 아낌없는 홍보를 펼쳤었다. 다양한 온·오프라인 광고와 함께 팬들을 위해 영상이벤트, 포토카드 이벤트, 팬사인회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홍보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으며 최근 1대 모델 장민호와 팬들을 위한 ‘아듀 이벤트’도 진행했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지난 1년간 장민호님과 함께하여 진심으로 즐겁고 행복한 나날이었다”라고 전했으며 “1대 모델을 발탁하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지만, 장민호님의 젠틀하고 신사적인 이미지가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셰프애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졌으며 특히 간장게장을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꼽았던 것도 간장게장 모델 발탁 이유에 큰 힘을 보탰었다.”
또한 “장민호님의 모델 발탁은 최고의 선택이었다. 장민호님이 모델이 된 후 지난 1년간 셰프애찬은 많은 발전을 이룩했다.”라며 “앞으로도 장민호님과 민트님들의 앞날에 행복이 가득하길 빈다.”고 밝혔다.
셰프애찬은 온라인 한식브랜드로 남다른 전략과 운영 방식으로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으로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반찬’ 부분에서 1위를 수상했다.
출처 Businesskorea(https://www.businesskorea.co.kr)_김은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