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근 2대 모델로 가수 박지현을 발탁한 셰프애찬 측은 10월 18일 신제품으로 ‘썰어담은 총각김치’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썰어담은 총각김치는 이전에 출시된 ‘썰어담은 포기김치’의 연이은 ‘썰어담은’ 시리즈의 신제품이다. 셰프애찬만의 특제 양념으로 매콤하면서도 맛깔난 총각김치를 가지런히 썰어 통에 정갈하게 담은 제품이기에 배송된 그대로 김치냉장고에 넣어 먹고 싶은 만큼 꺼내 먹을 수 있다. 비닐봉지 속 포기김치를 용기에 썰어 넣지 않아도 된다는 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또한 썰어담은 총각김치는 김치통에 무와 잎사귀를 나눈 패키징으로 총각김치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총각김치의 고유한 풍미를 유지하면서도 현대인의 입맛을 고려해 셰프애찬만의 혁신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무김치의 아삭한 식감에 깊고 풍부한 맛으로 리뉴얼된 박우연 오너 셰프의 특제 양념으로 만들어져 김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웬푸드셰프애찬 오너 셰프인 박우연 대표는 “알타리 무가 달아지는 시즌인 가을에먹으면 더욱 맛있다”라며 “석박지보다 단단한 무를 사용해 무김치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사랑받는 김치로 이번에 리뉴얼된 썰어담은 총각김치는 셰프애찬의 요리비결과 진정한 맛을 담아 출시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숙성된 총각김치 본연의 매콤함과 무김치 특유의 아삭한 식감을 살려 맛과 비주얼 모두를 사로잡은 이번 신제품은 현대적인 맛과 전통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김치 시리즈다. 썰어담은 총각김치는 자사앱 ‘셰프애찬’과 네이버 쇼핑, 쿠팡, 11번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_황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