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국내한식브랜드 ㈜오웬푸드셰프애찬(대표 박우연)은 자사몰 ‘셰프애찬’의 가입고객이 10만명을 넘어섰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일일 방문자 수 2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출범 3년여 만에 가입고객 10만명 및 일일 방문자 수 2만명을 넘어선 셰프애찬은 빠른 신제품 개발과 고객 규모의 성장이 자사몰과 스마트스토어 유입의 주요한 원동력이 되고 있다고 판단했으며, 현재 동구 성남동과 판암동에 위치한 3, 4공장 생산 운영 합리화를 통한 수익성 제고 노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울러 2대 전속모델인 트로트가수 박지현과 함께 금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떡국, LA갈비, 포천식 양념구이와 베스트셀러 제품인 맵짤이 등으로 구성된 설맞이 선물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신년맞이 이벤트로 이달 말일까지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제품들만 모아 최대 50% 특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셰프애찬 관계자는 “오웬푸드 셰프애찬은 지속적인 가입고객 확대와 함께 고객 이용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2 한국인기브랜드대상 ‘소비자만족 반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이래로 온라인 중심의 고객 만족 서비스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어 영광”라며 “오는 3월 판암동 4공장 가동과 함께 소비자 관점의 혁신과 만족도를 강화한 서비스로 더욱 빠르게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더파워(http://www.thepowernews.co.kr) 민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