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셰프애찬의 박우연 대표이사가 지난 16일 배재대학교 IT경영정보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직무 멘토링 강의를 진행했다. 이번 강의는 IT 경영 정보와 실무의 접목을 주제로, 창업 준비부터 성공포인트, 사업운영 포인트까지 현장에서의 실질적인 경영 전략과 경험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박우연 대표는 IT와 경영의 융합을 통한 비즈니스 성장 경험을 공유하며, 학생들이 미래의 경영 환경에서 어떻게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지에 대한 통찰을 전달했다. 특히, 셰프애찬의 성공적인 식품 비즈니스 운영 사례를 소개하며, 창업과 경영의 실제적인 어려움과 극복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멘토링에 참석한 학생들은 현장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조언들이 매우 유익했다고 전하며, 특히 IT를 활용한 경영 전략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박 대표는 강의 말미에 "실패했다고 포기하면 안된다. 미래를 준비하는 학생들이 각자의 분야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며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학습과 도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이어 "이번 직무 멘토링 강의는 IT경영정보학과 학생들에게 실무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학생들의 커리어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박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