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법무부 법무보호위원 대전지부협의회 주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대전지부 주관으로 '백년가약식 법무보호복지대회'가 11월 8일 금요일 오후 2시 대전 유성컨벤션에서 열렸다.
대전광역시와 대전지방검찰청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법무보호복지 증진을 위한 자리로, 다양한 프로그램과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행사 1부에서는 신혼부부들을 위한 백년가약식 예식이 열렸으며, 주례는 다우건설 대표이사이자 법무보호전국연합회 회장인 전문수 회장이 맡아 신혼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이 자리에는 성상헌 대전지방검찰청 검사장, 이장우 대전광역시장, 김승만 대전교정청장, 정성수 보호관찰소장, 이승원 대전소년원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서 대전지부 법무보호위원으로 활동 중인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는 협의회장으로부터 자원봉사상을 수여받아 그동안의 헌신적 기여를 인정받았다. 박 대표는 대회를 후원하며 신혼부부들에게 직접 제작한 반찬 선물세트를 전달해 특별한 기쁨을 더했다.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는 “새로운 출발을 하는 신혼부부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활동을 지속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출처 : 비즈니스코리아(https://www.businesskorea.co.kr) 김황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