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오웬푸드셰프애찬이 지난 29일 효동에서 열린 ‘2024년 제7회 행복한 나눔 봉사단 사랑의 김장 나눔 대축제’에서 500포기 분량의 김치양념을 지원하며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이 행사는 행복한 나눔 봉사단의 주최로 지역 주민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를 담그는 자리로 마련됐다.
오웬푸드셰프애찬은 김장에 필요한 양념을 후원하며 행사의 원활한 진행에 기여했으며, 강홍순 이사가 현장을 찾아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 외에도 연중 다양한 김장 나눔 활동에 참여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 19일 대전 동구 중앙동에서 열린 ‘사랑의 트라이앵글’ 김장행사에는 김치양념을 기부했으며, 이후 대동과 성남동에서도 김치양념 지원과 김장 담그기 활동에 동참했다.
또한, 28일 판암1동에서 열린 ‘사랑나눔축제! 우리동 행복 담그는 날!’ 행사에도 350만 원 상당의 김치양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섰다.
회사 관계자는 “김장은 단순한 음식 준비를 넘어 이웃 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소중한 전통”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과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웬푸드셰프애찬은 건강하고 맛있는 한식 식품을 제공하며 고객의 식탁에 행복을 더하는 기업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조화로운 상생을 추구하고 있다.
출처 : 공감신문(https://www.gokorea.kr) 박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