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및 미디어에 소개된 셰프애찬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오웬푸드셰프애찬은 8일 오전 판암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사랑! 나눔! 김장 대축제’ 행사에서 김장양념 700포기(35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는 판암1동 복지만두레에서 주관하고 오웬푸드 셰프애찬, 판암1동 주민자치위원회, 판암1동 새마을부녀회, 대전동부새마을금고 등이 후원한 행사로, 기부된 김장양념은 5kg씩 43팩으로 포장하여 1가구당 20kg씩 취약계층 11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은 판암1동장, 박희조 동구청장, 윤창현 국회의원, 박철용 동구의회 위원장, 장철민 국회의원 보좌관, ㈜오웬푸드셰프애찬 박우연 대표 등이 참석해 판암1동 복지만두레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김장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며 힘을 보탰다.
셰프애찬 박우연 대표는 “추운 날씨 속 김장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다. 김장 양념은 저희 셰프들이 직접 개발해 많은 판매가 이뤄지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담근 김치는 가장 맛있는 김치로 입소문이 나지 않을까 싶다”라며 “판암1동 주공 2단지에 셰프애찬 김치공장이 거의 완공되어 내년 3월 입주 완료할 예정이다. 판암동과 가깝게 지내며 각 동에서 진행하는 행사나 김장철에 도움이 되어 더욱 주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